일반 자료실

[스크랩]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얼굴 관상 보는 법

원고리 2014. 1. 23. 00:42

100억 부자 할머니 손금. 얼굴 관상 보는 법

 

보기만 해도 부자가 된답니다.

스크랩 해서 부적처럼 자주 보셔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삼지창 손금
 
삼지창손금이 되려면
손바닥 아래에서 중지, 약지, 소지로 뻗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이
세가닥 모두 진하고 끊어짐 없이 손바닥 아래나 중간쯤에서 부터
쭉뻗어서 잘 올라가야 한답니다.

 

삼지창 손금
 
삼지창손금이 되려면
손바닥 아래에서 중지, 약지, 소지로 뻗는 운명선, 재물선, 사업선이
세가닥 모두 진하고 끊어짐 없이 손바닥 아래나 중간쯤에서 부터
쭉뻗어서 잘 올라가야 한답니다.


무엇이던지 돈으로만 평가되는 세상에 별로 어울릴지 않을진 몰라도 돈복만 많은 손금은 좋은 손금이라 할 수 없다. 돈은 벌자격이 되는 사람이 벌어야 하는 것이며 그만큼 쓸줄(베풀)도 알아야 하는 것이다.
100억부자할머니는 감정선이 발달해 있으며 그것도 감정의 급격한 변화가 없는 평상심을 잘 유지하시는 분이라 할 수 있다.

대개 남보고는 정이 없다고 하고(실제론 궁합문제나 비뚤어진 시각이 큼) 자신은 정이 아주 많은 사람으로 착각들을 하고 있다. 이 감정선 하나면 그 진실을 알 수 있다는 것이 신비하지 않은가?

두뇌선은 아래로 쳐지지 않으면서 일직선일수록 머리가 좋다. 방송에서도 나왔지만 삼성총수 이건희의 손금이 그러하다. 이런 사람은 두뇌가 명석하고 완벽을 추구하는 성격이며 어떤 일을 하던지 그 추진력과 정렬은 따라올 자 드물다.
두뇌선은 약지를 중심으로하여 아래를 향해 직선으로 뻗은 연장선 정도까지의 길이를 보통으로 본다.
이 선이 짧으면 몸이 앞서고 길면 생각이 많다. 아래로 굽어 내려간다면 공상가 타입이다.

생명선은 길고 깊을수록 건강하며 장수한다. 짧다고 해서 꼭 수명이 짧다고 보기는 어렵다.
이 선이 희미하거나 아주 짧은 사람은 필히 허약체질이다. 지선이 많은 사람은 병고를 많이 치른다.
생명선의 시작이 약간 위쪽에서 시작하여 크고 선명하게 둘러간다면 적극성과 인내력이 있으며 장수할 상이다. 약간 아래쪽(엄지 둘째마디아래선에서 검지 세째마디아래선사이)에서 시작한다면 소극적이며 자제력이 부족하며 솔직하지 않으며 건강또한 좋다고 볼 수 없다.
생명선 바깥쪽에 선이 하나 더 있거나 두줄기로 내려간다면 스테미너가 아주 좋은 사람이라 할 수 있다.

손금은 변한다. 어느 손이던간에...
관상도 마찬가지로 변한다.
자신이 노력하면 손금도 변하며 그 손금이 그것을 증명해 준다할 수 있다.
좋은 손금이라면 또 자신이 노력하게 되어 있다.
이건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와 같은 연결고리인 것이다.
마우스를 오랫동안 사용하면 가로선이 생기기 쉽다. 모두는 아니지만 세로선은 주로 좋은 운의 선이며 가로선은 대개 방해선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과정이야 어쨌던 손금이 그러하다면 기분좋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것에대한 명확한 답변은 그 누구도 내리지 못하지만 손금이 먼저가 아니라 그 사람의 노력과 삶의 자세가 먼저가 아닐까 싶다.

가장 어리석은 것은 자신의 손금이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아예 노력을 잘 하지 않는 것.
이것은 악순환적인 연결고리의 연속이 된다고 할 수 있다.

손금에 잔금이 많으면 고생한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것은 중요한 말을 쏙 빼먹은 것이다. 성공한 사람일수록 손금에 잔금이 많다. 물론 굵직한 선이 없이 아주 난잡하다면 문제가 될 수 있지만 대개가 잔금이 많을수록 길상인 것이다.
노력없는 대가는 없으며 큰인물일수록 고난과 역경을 많이 겪으신 분들으니..

노력하면 손금이 바뀐다. 손금에 자신을 맞추는 어리석음은 없어야 하겠다.
또 모든 것을 재물의 량만으로 평가해서 좋다 나쁘다 해서도 안될 것니다.

대개의 손금엔 삼지창중 하나라도 제대로 된 선을 가진 사람이 드물다.
부자들의 손금에 삼지창(운명선,태양선,재물선) 3가지 모두 있을 가능성이 많다는 것은 자신의 전반적인 운과 노력에 의한 성공여부, 주위사람들로부터 받는 인기와 도움(운명선)과 직업이나 일의 활동무대와 그 성과(태양선), 재운(재물선)이 골고루 있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그러하니 삼지창 손금은 참으로 좋은 손금이라 할 수 있다. 그만한 노력의 댓가라 볼 수 있다. 공짜로 그런 손금을 가질 순 없다.

잘 된 자는 자신이 노력하여 성공했다하며, 못 된 자는 그 원인을 남의 탓으로 돌리는 공통점이 있다. 운이 좋아서 혹은 나쁜 짓해서 성공한 사람이 있다고 한들 얼마나 되겠는가.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노력과 자신의 그릇에 맞게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그보다 많은 것을 가지게 되면 필히 탈이 나게 되어 있다. 로또복권 당첨자들의 대다수가 오히려 불행해졌다는 사실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자신을 알고 그만큼만 가지는 것이 최고의 복이라 할 수 있겠다. 명예,성공,부,권력 등 많이 가진다해서 꼭 행복한 삶을 살아간다고 볼 수 없다. 자신에게 맞는 만큼 가지며 그것에 만족할 수 있는 자만이 최고의 행복을 누리는 것이다
 
 
 
 
 
 

먼저 위에 있는 그림을 보시고 자신의 손금을 확인하셔요...ㅎㅎ
확인 하셨으면 손금은 어떻게 보냐하면 사람들마다 각기 다른 의견이
 있는데요.
 손금은 양손 모두 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도 얼마전까지 여자는
오른손 남자는 왼손을 보는 것으로 알았는데요.. 그게 아니라더군요....

하지만 오른손이 운세가 왼손보다는 비교적 강하게 나타나는 탓에 오른
손은 많이 본담니다... 이 때, 뇌의 역할이나 사회적인 활동, 미래의 일에
관해서는 오른손을 보고 사생활이나 내면적인 일에 관해서는 왼손을 보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간단히 말하면, 직장이나 결혼에 대해서는 오른손을 보고 연애에 대해서는
 왼손을 보고 판단하면 된다고 합닌다.

(A) 생명선
엄지손가락과 집게손가락 사이에서 손목을 향해 뻗어나가 는 선. 생명
에너지가 지나가는 길로 건강 상태나 수명, 행동력을 나타낸다.

(B) 두뇌선
지능이나 재능을 나타내는 선. 선명하고 짧은 선을 가진 사람은 즉시 판단을
내리는 타입. 긴 선을 가진 사람은 숙고하는 타입. 무엇인가를 망설이고 있을
때는 끝부분이 방사상으로 가지를 친다.

(C) 감정선
마음의 움직임이나 감정을 나타내는 선. 마음이 안정되어 있을 때는
깊게 패고, 흐트러져 있 을 때는 끊어지고 흐린 선이 나타난다.

(D) 운명선
손목 근처에서 가운뎃손가락을 향해 뻗어나가는 선은 모두 운명선. 흔히
의식이 손에 새겨 넣는 선이라고 불린다. 마음 상태에 따라 확실히 변화한다고.

(E) 성공선
약손가락을 향해 뻗어나가는 선. 선이 뚜렷할수록 큰 성공이나 권위를
얻을 수 있다.
 대인 관계 역시 성공선으로 판단. 선이 뚜렷한 사람은 주위 사람을 기쁘고
행복하게 만들어 인기가 높다. 연예인의 경우, 이 선이 뚜렷하다.

(F) 재운선
새끼손가락과 약손가락 사이, 감정선 옆에 뻗은 선. 왼손에 나타나는 것은
 타고나는 운이며, 오른손에 나타나는 것은 스스로 잡아내는 재운을 암시한다.
선이 강할수록 재운이 크다.

(G) 금성구
생명선 안쪽의 두툼한 살집. 체력, 정력을 상징한다.

(H) 월구
손바닥 바깥쪽 살집. 상상력, 낭만을 의미한다.
굴의 의미 관상풀이 관상보는법
얼굴, 관상에 색이 있다는 것은 기가 세다는 의미도 되지만, 재물운이 있다는 의미도 됩니다.
기가 센것을 이겨냈을때 재물운이 커지는 법이고, 또한 이겨내지 못하면 가정운이 불안해집니다.
 
상위 얼굴의 이목구비를 살펴서 자신에게 맞는 화장법을 갖는 다면 마음이 변하고 얼굴의 분위기가 변하고, 나중에 얼굴의 상이 변하니 참조하세요.
 
남자들의 경우 길을 가다 혹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여자를 보면 평을 내리곤 한다.
운전할 때나, TV를 보면서도 말을 하지 않아도 벌써 머리속에선 그 여자에 대해서 평을 내리고 있다.
 색녀(色女)의 조건이 되는 관상 또는 재물을 받는 사주의 관상 이라 할 수 있다.
 
 
:: 눈썹
눈썹은 그사람의 능력을 의미하니 사회성이 됩니다.
일을 새로 시작하거나,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 약간 눈을 원형지게 해서 눈꼬리가 약간 올라가도록 하면, 사회적인 활동성이 좋아집니다.
특히 돈거래를 할때, 좋습니다.
상업으로 크게 성공한 사람들의 눈은 처진눈이면서 눈꼬리는 약간 올라간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 눈
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날때 첫인상을 줍니다.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람을 만날때에는 눈 주위를 밝게 하는것이 좋습니다.
눈은 이성운을 관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새로운 사람을 사귈대는 눈을 크게 보이도록 하는 이유가 자신의 성격을 감출수 있기때문입니다.
독한 성격, 고집, 취향등을 숨길수 있는 눈은 원형에 가깝거나 큰 눈입니다. 하지만 돈거래할때 이런 눈은 안좋습니다. 가볍게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 귀
귀는 재물을 나타내지만, 바람기, 애정을 뜻하기도 합니다.
연애를 하거나 사랑을 할때는 귀를 풍성하게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별을 하거나 만나기 싫을 사람을 만날때에는 귀를 안보이도록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재물을 얻으려 할때도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귀를 풍성하게 꾸미거나, 악세사리(큰것)을 하면 재운에 좋습니다. 하지만 작은 귀고리나 악세사리는 애정운에는 좋으나 재물운에 나쁘고 동성간의 대인관계를 나쁘게 합니다.
:: 코
코는 그사람의 성격과 마음의 중심을 말합니다. 즉 성격에 잠재된 욕구와 습관을 의미한다고 보면 됩니다.
코는 특별하게 변하지를 않으니, 새로운 사람을 만날때는 약간 흐리게 하여 다른 부분들이 눈에 뛰도록 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좋은 않은 관계는 밝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입술
입술은 취향과 매력을 의미하며, 가정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입술에 결이 많으면 책임질 사람이 많다는 의미가 되고 또한 그렇게 됩니다.
내 어깨의 짐을 덜고 싶을땐 입술의 세로결이 적도록 하는 것이 좋으며, 우울하거나 마음이 복잡할때는 입술을 안으로 끌어들여 몇분을 지속하면, 생각을 덜하게 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사랑을 고백할때는 아랫입술을 약간 크게하면, 윗입술이 적어져 상대의 마음에 나를 편하게 합니다.
 
 
 

 
-----------관상보는 법-----------------------------
관상의 기본구조 - 5악이 나타내는 것


5악이라 하는 것은 얼굴을 다섯부분으로 나누어 상을 보는 것을 말한다. 코를 중심으로 하여 이마 입의 아래와 턱부분 그리고 양 뺨으로 얼굴을 나누게 되며 이것을 종합하여 관상을 총평하게 된다.


1. 중악(中岳 - 코)
코는 나에 관련된 것들을 나타내게 된다. 주변과의 영향을 받아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에 관한 사항들이 나타나게 된다. 자신의 심리 상태 및 여러 가지 사회적인 조건이나 출세 입신 양명등이 중심을 나타나게 된다. 그사람의 기백까지도 느껴지게 되는 중심의 기운이라 하겠다.


2. 남악(男岳 - 이마)
이마는 넓고 평평한 것을 좋다고 본다. 거기에 맑은 기운까지 보태어 진다면 더욱 좋다. 이는 인생 전반에 걸친 굴곡이나 역경등을 드러내게 되므로 울퉁불퉁한 것 보다는 대체로 평평한 것이 좋으며 완만한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다.


3. 동악 (洞岳) 남자와 여자는 동악과 서악을 반대로 본다. 남자의 경우 왼쪽을 동악으로 보며 오른쪽을 서악으로 보게 된다. 이 위치는 주로 사람의 성격을 나타내게 되므로 너무 밋밋하게 되면 사람이 흐지부지 하고 흐릿한 사람으로 보인다. 그러나 너무 튀어나온것도 대가 세다고 느껴지게 되니 상대가 힘들어 하게 된다


4. 서악(西岳)
- 광대뼈와 뺨)


5. 북악(北岳 - 턱뼈)
이 부분은 주로 자신의 힘으로는 할 수 없는 타고난 부분들을 보게 된다, 주로 자식운등을 보게 되는데 이 곳에서 자식의 유무와 자식의 성품 또는 부모의 운 등을 볼 수 있게 된다. 이 턱이 완만할 경우가 가정이 화목하게 되며 좋은 자녀를 보게 된다.


관상의 기본구조 - 6부가 나타내는 것


5악의 경우 일생을 뜻한다면 6부는 시기를 일정한 흐름에 대하여 인생의 운을 나누어 보는것을 말한다.
6부는 얼굴을 부위별로 나누어 보는 5악과는 달리 나이순 즉 연대순으로 보는 법이다. 6부는 얼굴 전체를 세 부분으로 나누어 보게 되며 윗부분 중간부분 아랫부분으로 초년 중년 노년기에 빗대에 보게 된다.

6부논법


6부란 양 보골(輔骨), 양 신골(腎骨),이 충실해 서로 돕기를 바란다. 떨어져서 혼자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영대(靈大)의 비결에 이르기를 위의 2부는 보각(補角)에서 천창(天倉)에 이르고 아래의 2부는 미골(眉骨)에서 지각(池閣)에 이른다.


관상의 기본구조 - 12지가 나타내는 것


관상으로 인하여 알 수 있는 것들은 아주 많다.
그중에서도 가장 잘 알 수 있는 것은 현재 본인의 운명이요 상태이다. 현재 나의 상태가 어떠한지를 알고 싶다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나타나는 것이 관상이다. 현재가 있어야만 미래를 알 수 있으며 미래를 바꾸고자 한다면 현재를 바꾸어야 가능하다.

그래서 관상이 중요하고 또한 그 가치를 지니는 것이라 하겠다. 미래를 알고자 하는 것의 출발점은 현재가 된다는 것을 절대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무엇인가에 기대려고 하는 여성은 남성을 원하고 있다.
-우산을 가랑이에 넣으면 처녀가 아니다.
-손으로 빰을 괴는 여성은 두 번 결혼한다.
-팔장을 끼는 여성은 배신을 잘하고 성욕이 강하다.
-단아한 자세의 여성은 인품이 뛰어나다.
-앉을 때 왼쪽 어깨가 기울어 지면 색정이다. (남자의 경우)
-앉을 때 오른쪽 어깨가 기울어 지면 색정이다. (여자의 경우)
-앉아도 침착하지 못한 여성은 색골이다.
-초면에 곁눈질하면 바람둥이다.
-말을 걸면 땀을 훌리는 사람은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사람이다.
-당신에게 사랑을 품은 여자는 얼굴을 붉힌다.
-아랫입술을 항상 물고 있으면 짝사랑 하는 사람.
-목소리가 예쁜 여성은 sex에 강하다.
-친구와 떠들면서도 남성을 힐끔거리는 여성은 누군가에게 사랑 받고 싶은 것이다.
-핸드백에서 쉴세없이 꺼냈다 넣었다 하는 여성은 유혹에 잘 걸린다.
-말도중 한숨 쉬면 고백할 사랑이 있다.
-특정인에게 말을 더듬는 여성은 고백하지 못해 괴로워 하는 것이다.
-왼손으로 이마를 긁는 여성은 사랑의 결실을 얻게된다.(만지는 것은 않좋음)
-입에 거품을 내며 말하는 여성은 고집이 세다.
-담배 연기를 세게 내뿜는 여성은 제멋대로이고 이상이 높다.
-남자처럼 걷는 여성은 독립심이 강하고 자기 주장이 강하다.
-특정인에게 신상 이야기를 하는 여성은 사랑을 고백하는 것이다.
-대화중 머리를 매만지며 젖은 눈을 하는 여성은 당신을 원하고 있는게 분명하다.
-눈으로 뒤쫏는 여성은 짝사랑에 빠져있다.

*앉은 모습, 말씨, 걸음걸이
-바르게 앉는 사람은 인품이 훌륭하다.
-무릎을 떠는 사람은 경솔하고 돈복이 없다.
-세사람 몫의 좌석을 독점하는 사람은 이해심이 없다.
-앞으로 기울이고 앉는 사람은 집중력이 없다.
-앉으면 기대는 사람은 기력,체력이 쇠약하다.


*말씨
-빠른 말로 연거푸 떠드는 사람은! 경솔하다.
-상대방을 바로 보지 않고 마음에 비밀이 많은 사람이다. -중환자 같은 말씨의 사람은 일생동안 불운 하게산다.
-언제나 화난 듯이 말하는 사람은 근본이 정직하다.
-궁상떠는 사람은 믿지마라.
-속삭이듯 말하는 사람은 비밀이 있다.
-제스쳐가 큰사람은 자기 주장이 강하다.
-손바닥을 위로 향하고 말하는 상대를 건성으로 생각한다.
-턱을 내밀고 말하는 사람은 허풍이 심하고 자만심이 강하다.
-비난을 당해도 도중에서 반론하지 않고 상대방의 주장을 잘 듣는 사람은 큰인물이다.
-윗사람에게 정중하고 아랫사람에게 방자하면 실패한다.
-턱을 당기고 눈을 치켜뜨며 말하는 것은 상대방을 멸시하는 것이다.
-웅변가는 설득력이 없고 눌변가는 설득력이있다.


*걸음걸이
-상체는 무겁고 걸은 걸이는 가벼우며 가슴을 펴고 걷는 사람은 곤란을 극복하고 성공한다.
-양 어깨를 흔들고 겉는 사람은 성공하지 못한다.
-위를 쳐다보는 사람은 활력은 있지만 거만하다.
-밑을 보고 겉는 사람은 음침해서 성공 못한다.
-앞으로 기울이고 걷는 사람은 운이 열리지 않는다.
-엉덩이를 심하게 흔들! 면 색정으로 몸을 망친다.
-고양이처럼 등을 하고 걷는 사람은 재수가 없다.


*체격형
-심성질 ;가날픈 체격, 계란형, 여성같은 느낌, 명성한 두뇌타입, 고독 즐김
-영양질 ;둥근체형, 호인, 사람 상대직업, 정에조심, 스테미너 부족
-근골질 ;행동파, 우람한 육체, 경쟁심 강함, 고독하다.


*얼굴상
-얼굴 넓은 사람은 대담하고 행동적, 무사나 상인
-얼굴 좁은 사람은 세심하고 견실
-네모 얼굴은 독재적이고 투쟁적
-둥근 얼굴은 원만하고 소시민적이다.


*얼굴의 좌우
-남자 : 왼쪽이 선천적, 오른쪽 후천적
-여자 : 남자와 반대
-눈섭의 구분
운 명 복 춘 추

남자: 좌 - 공사,남자관계,부모,형,제
우 - 사사, 여,모,자,매
여자: 좌우 반대


긴눈섭:부친의 애정이 풍족한 사람
짧은눈섭:부친의 애정이 희! 박한 사람
짙은눈섭:가통이나 대를 잇는다.
옅은눈섭:말재주,아첨, 숨어서 책략
일직선:외골수
둥근달:정서적,소극적,실행력없다.
팔자형(한문):빈틈이 없다.사업,정치
삼각형:활동적,남성적
용두호미:무장, 독재자, 존대한 사람
무장형:억지파


-미간이 넓으면 일직성공하고 좁으면 늦게 성공한다.
-역모의 눈섭은 큰일을 놓친다.
-우는 눈섭은 큰일을 놓친다.
-눈섭의 뿌리가 모이는 사람은 병약
-자연 스럽게 눈섭이 흩어지는 것은 흉조


*눈
-매섭고 위협적:지도자형
-크고 온화한눈:표현력 뛰어남,인기
-작은눈:인내심,노력파
-튀어나온눈:날카롭고 조숙
-좌우가 가지런하지 못하면 금실 나쁘다.
-우묵한 눈인 대인관계가 서툴다.
-갈색눈은 명랑하지만 경솔하다.
-검은눈 순정파,정렬가
-아래삼백안:집념, 달성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음
-위삼백안:간교함
-눈과 눈섭사이 좁으면 대기만성
-눈과 눈섭사이 넓으면 인기인이 된다.(색정-인기로 남을 농락)
-외겹 눈꺼플, 소심하고 인내심이 강함
-쌍거 화려하고 인기
-좌우다름:이중인격

*귀
-담홍색-아주좋음
-적색-다혈질
-적몽색-신장염
-흰귀-빈혈,병,신용을 잃음
-푸른귀-3년이내 생명위기
-검은귀-신장질환
-마른풀색-허약 자식운 없음
-안몽색-나쁜상


*코
-코대가 꺽인 사람은 투쟁적
-메부리코-금전만능주의
-둥근코-태평스런 재산가
-코끝이 뽀족한 사람은 개성이 강하다.
-갓난아기형의 코 판단력 무디다.
-코에선이 나타나면 흉상
-처진 콧방는 부하복 없다.
-코끗의 점은 파란을 몰고온다
-더럽현진 코는 가난하다.


*입술
-크고 두툼-성욕왕성
-작으면 소심
-튀어나오면 야성적,생활력
-들어가면 마음이 약하다
-얇은 사람은 차갑고 타산적
-두꺼운 사람은 정에 빠지기 쉽다.
-윗입술 두꺼우면 애정이 깊다.
-윗입술 얇으면 애정 주지 않는다.
-아래턱을 더 내민 입의 사람은 애정이 없다.
-아랫입술이 ! 튀어나온 사람은 배반한다.
-입벌리는 사람은 지능이 낮다.
-일자 일만아는 사람.
-윗잇몸을 드러내는 여성은 남성에게 약하다.
-웃어도 우는 상이면 환경이 나쁘다.
-윗잇몸을 드러내지 않고 웃는 사람은 마음이 젊다.


*턱
-의지력을 나타낸다.


*어깨
-권력의 상징


*목
-그사람의 노화도 - 목부터 늙어간다.


*등
-그사람의 마음을 반영한다.


도사가 가르쳐준 단전호흡법


단전호흡하면 대게 가부좌를 틀고 앉아서 하는 것만 생각하기 쉬운데요..
건 소설에서나 그렇구, 실제론 의자에 앉아서도 할 수 있져.
물론 땅바닥에 앉아서도 됩니다...하지만 엉덩이가 아프져?ㅋㅋ
의자에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앉아서 우선 마음을 가라앉히고,
양손을 들어 엄지를 약지 맨 밑마디에 갖다대고 그대로 주먹을
쥡니다. 그리구 그 주먹을 무릎 끝에서 약 10센티 떨어진 곳에
가볍게 고정시킵니다. 이 주먹쥐기는 우리가 태어나기 전 모태에서
취하는 것이죠. 우리는 본연의 자세로 돌아가는 겁니다.
이 자세에서 편안히 눈을 감고 숨을 3초동안 들이쉬고 3초 동안 내쉬세요
이것은 쉬워 보이지만 무척 어렵습니다. 3초동안 일정량의 숨을 조절한
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숨을 쉴때 어깨를 들먹이셔서도 안되죠. 자기도 모르게 가슴으로
숨을 쉰다는 것이니까요. 어디까지나 단전으로(일명 우린 똥배라고 하져)
숨을 쉬세요..
이 호흡법의 효과는 피부가 아주 고와지고 눈에서 빛이 나게 되는 것입니다
한 마디로 젊어지는 것이죠..! 가르쳐주신 도사될 분이 그러셨습니다.
머리는 백발이신데 피부가 반지르 윤기가 흐르고 눈망울이 마치 어린아이
처럼 맑고 빛이 나서 저는 속으로 놀랐답니다...부럽기두 하구요
전 아직 젊지만 ...늙어뵈는 피부의 소유자라...
그럼 여러분 도전해보세여!!파팅!


스스로 보고 스스로 해석하는 관상


◆눈◆
-.큰 눈 감각이 예민하고 성격이 밝고 유혹에 약하다(튀어나오면 끈기 와 실행력이 없고 허풍이 심하다)
-.작은 눈 내성적이나 착실하고 의지가 굳으며 노력형, 손재주가 있고 여자는 현모양처형
-.가느다란 눈 정에 약햐나 책임감이 강하다
-.눈꼬리가 올라간 눈 지구력과 체력이 강하고 신념행동력판단력과 대범한 성격의 대인이다
-.눈꼬리가 내려간 눈 동정심이 많고 대인관계가 좋으나 대체로 호색가
-.눈꼬리가 길고 큰눈 예리한 판단력과 대범한 성격의 대인
-.깊은 눈 검소한 반면에 슬픈 일이 많다
-.눈동자가 작은 눈 품행이 단정하고 착실하며 평생운세는 순조롭다.

◆코◆
-.코 날이 우뚝 선 코 미적 재능이 있고 대인관계가 좋으나 여성은 만혼
-.콧날이 굽은 코 냉정하고 공격적이나 명예를 중시한다
-.처진 코 왕성한 생활력으로 상업적 수완이 크다
-.들창 코 지성, 용기 인내력이 부족하여 현실에 불적응이다
-.크고 살이 찐 코 건강 성실하나 야성적이고 방약무인이나 사업가로 대성한다.
-.낮은 코 사교성은 있으나 용두사미
-.높은 코 포부는 광대하나 성패가 심하다
-.살이 없는 코 신체가 빈약하고 생활력이 약하다
-.작은 코 의타심이 많아 자립능력이 적다


◆입◆
-.큰 입 결단력과 행동력이 강하며 가정적, 상술이 뛰어나고 여성은 여걸의 특성이 있다.
-.작은 입 생활력이 약하나 창의력과 예술성은 강하며 여성은 정숙.검소한 특성.
-.양쪽이 처진 입 완고하고 비타협적이나 신념이 강하고, 과소비 경향으로 가정생활이 어렵다
-.양쪽이 올라간 입 성실하여 생활이 안정되나 큰 재운이나 애정운은 없다
-.윗 입술이 두터운 입 애정적 가정적이며 정력가, 여성은 남편운이 없다 -.아랫입술이 두터운 입 개성이 강하여 이기적, 비협조적
-.뽀족한 입 행동이 엄격, 공정하나 자손운이 적다


◆귀◆
-.큰 귀 성격이 원만하고 건강하며 통솔력이 있어 지휘자의 위치, 재운은 약하다
-.앞에서 잘보이는 귀 남의 미움을 잘사도 사회생활을 요령있게 잘한다
-.위치가 내려간 귀 언행에 품위가 있고 사교성이 있어 사회적 지위가 높다
-.위쪽에 있는 귀 항상 서민적 생활
-.뒤로 젖혀진 귀 청렴. 결백한 대인
-.딱딱한 귀 우둔하나 강한 체력, 여성은 남편운이 적다
-.부드러운 귀 소극적이고 의지력이 약하다. 여성은 성감이 예민하다
-.큰 귓볼 재운이 커 평생 유복하다
-.큰 귓구멍 총명하고 재치있다
-.얇은 귀 만성 질병 단명


◆눈썹◆
-.짧은 눈썹 부모자식 형제와 인연이 희박하고 대인관계가 안좋다
-.긴 눈썹 혈연이 강하고 대범한 행동의 강한 운세
-.엷은 운세 자식운이 적고 의지가 약해 평범한 생활
-.초생달 눈썹 정이 많고 소극적이며 의타심이 많 여성은 평생 행복
-.일자 눈썹 대담하고 독단적 행동, 여성은 재혼 많고 자영업 성공
-.팔자 눈썹 대담하나, 친근감이 있어 정 재계에 활약
-.치켜진 눈썹 신념과 끈기와 진실성이 있어 모든 면에서 성공운


◆이마◆
-.넓은 이마 이지적 생활력이 강함, 여성은 만혼
-.좁은 이마 판단력이 우수하고 정이 많아 대인관계가 좋다
-.네모진 이마 한 분야의 전문가, 여성은 재혼
-.둥근 이마 강한 생활력과 꾸준한 노력으로 자영업 성공
-.튀어나온 이마 기지와 재치가 있고 언변아 좋으며 재운이 크다
-.M자형 이마 창의력과 감각이 예민하여 예능방면 성공
-.외줄줄름 이마 대성 아니면 큰 실패
-.王자주름 이마 군왕 아니면 역적


Re: 얼굴관상보는법!!


사람의 얼굴 속에는 또 하나의 사람이 있다. 얼굴 속에 축소된 작은 사람을 그리는 방법으로 설명할 수 있는데, 이것을 정인상(正人象)과 역인상(逆人象)이라고 한다.
 

정인상이란 얼굴에 바로 선 작은 사람의 모습을 그리는 방법이다. 즉 이마 중앙에 작은 원을 그려서 얼굴로 하고, 양 눈썹을 양 팔로, 코를 몸통으로, 콧방울 좌우에서 입가로 난 주름을 다리로 본다.

 

역인상이란 얼굴에 거꾸로 선 작은 사람의 모습을 그리는 방법이다. 즉 입을 머리로, 콧방울 좌우에서 입가로 난 주름을 양팔로, 코를 몸통으로, 양 눈썹을 양 다리로 본다. 보통 남자의 얼굴은 정인상으로 보고, 여자의 얼굴은 역인상으로 보는 것이 원칙이다.

 
여자의 얼굴을 역인상으로 보면 눈썹은 다리에 해당한다. 눈썹과 눈썹 사이는 다리와 다리 사이가 되는 셈이다. 그래서 눈썹과 눈썹 사이를 여성의 은밀한 곳으로 본다. 만약 눈썹과 눈썹 사이가 좁으면 여성의 은밀한 곳도 좁고 성에 대한 의식도 봉건적인 것으로 본다. 반대로 눈썹과 눈썹 사이가 넓으면 여성의 은밀한 곳도 넓고 성에 대한 의식도 개방적인 것으로 본다. 일반적으로 미간(眉間 눈썹과 눈썹 사이)은 어릴 때는 좁다가 나이가 들면서 넓어지는 것이 보통이다. 그런데 만약 어릴 때부터 미간이 넓다면 일찍 성에 눈을 뜬다고 해석할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은 대부분 자기 위주다. 그래서 자기가 성에 대해 개방적이면 남들도 다 그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개방적인 사람은 다른 사람을 봉건적이라고 비난하고, 봉건적인 사람은 개방적이라고 비난한다.

그러나 형상의학을 공부하면 세상에는 나와 다른 사람이 있다는 것을 자연스럽게 인정할 줄 알게 된다. 왜냐하면 '내가 미간이 넓으니까 성에 대해 개방적인 생각을 가졌구나!'라고 생각할 줄 알게 되기 때문이다. 반대로 미간이 좁은 사람은 성에 대해 봉건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할 줄 알게 된다. 세상에는 내가 있고 또 나와 다른 남이 있다. 나만 알면 인생이 괴롭고 남을 알면 인생이 즐겁다. 남을 모르는 이유는 나만 바라보기 때문이다. 남을 보고 배우면 비로소 진정으로 자신을 알게 된다.

 

미간이 넓은 여성은 어떤 면에서는 유혹에 약하다고 볼 수 있다. 이것은 넓은 미간이 남자를 받아들이는 마음이 넓다는 뜻과 통한다고 보기 때문이다. 남자들은 보통 자신은 바람을 피우더라도 자신의 애인만큼은 자신만을 바라봐 주기를 바라는 모순된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자신의 애인이 자신의 친구에게 너무 친절한 것을 싫어한다. 이런 남성의 마음을 보고 여성들은 '남자들이 여자들 보다 더 속이 좁다'는 말을 하는지도 모르겠다. 그건 아마 속이 좁아서가 아니고 당신을 진정으로 좋아하기 때문일 것이다.

 

남자의 얼굴을 정인상으로 보면 눈썹은 팔에 해당한다. 눈썹과 눈썹 사이는 가슴이 되는 셈이다. 그래서 미간이 넓으면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이 넓다고 본다. 이해심이 많으니까 대인 관계가 좋다. 외향적인 성격으로 활동력과 발표력이 뛰어나다. 남자는 마음이 넓어 만상을 끌어안을 수 있어야 한다고 보므로 남자답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미간이 너무 넓으면 지나치게 사람이 좋아서 빈틈이 많고 모든 일에 철두철미하지 못한 단점이 있을 수 있다.

미간이 넓은 남자는 미남형이 아니더라도 호남형이라고 해야 할 것이다. 웬만해서는 속 좁은 행동은 하지 않으려고 한다. 여성은 이런 남성에게 질투 유발 작전을 펴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호탕하게 당신을 놓아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결국 질투 유발 작전은 역효과만 내게 된다. 차라리 질투의 화신 작전이 낫다. 남자는 대부분 여성의 적당한 질투를 귀엽게 봐주기 때문이다.

여자의 질투는 무죄라는 말도 있으니까 더욱 큰 문제는 없다고 본다. 가장 효과적인 작전은 꼬리 아홉 달린 구미호 작전이다. 남성의 별로 웃기지 않는 농담에도 깔깔 웃어주고 또 조금 섭섭한 일에 토라진 척하면 아마 어쩔 줄을 몰라서 당신에게 몰입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결혼한 남성이라면 혹시 바람을 피울지도 모른다. 사람이 턱없이 좋아서 모질지를 못한 것이 흠이기 때문이다. 여성이 대시해오면 거절을 못한다. 이럴 때일수록 구미호 작전으로 딴 생각을 못하게 해야 할 것이다


● 점은 우연히 생긴 것이 아니다.
 
<살아 있는 점>으로 판단되는 점은 피부 위에 지름이 1.5에서 4.5밀리미터 정도의 크기로
나타나 있으며 색깔과 광택이 좋은 것이다. 보기에는 별로 유쾌하지 않지만, 이런 점에
털이 한 두개 나 있는 것도 인상학적(人相學的)으로는 좋다.
 
살아 있는 점이란 그 부분의 인상에 나타난 좋은 의미를 더하는 역할을 하는 점이다.
말하자면 이마에 이런 점이 있다고 하면 일반적으로 이마가 나타내는 부모의 덕이나
관직운 등이 좋다고 판단된다는 것이다.
 
그러나 여자의 경우엔 이마에서 턱에 걸친 중앙부에 살아 있는 점은 나쁜 운이 되는 것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살아 있는 점이라고 해서 모두 좋은 점은 아닌 것이다.
 
<죽은 점>이란 것은 일종의 얼룩 같은 것으로 색깔도 없고 광택도 없다.
이러한 죽은 점은 그것이 위치한 부분의 운을 나쁘게 하는 것이므로 없는 것이 좋다.
이런 점이 있으면 빨리 제거하는 것이 인상학상으로 좋다.
  
● 이마 중앙에 점이 있으면 인생에 파란이 많다.
 
이마 위 3분의 1범위에서 중앙에 이르는 부분에 있는 점은 인내심을 상징한다.
이런 사람은 어릴 적부터 고생이 많았기 때문에 인내심이 강한 사람으로 자라나 사소한 일에는
쉽게 좌절하지 않는 형이다.
 
그러나 반발하는 성격도 강해서 윗사람과의 사이는 별로 좋지 않을는지도 모른다.
결국은 노력으로 성공하는 타입이므로, 남자가 윗이마에 점이 있다면 대체로 나쁜 상은 아니다.
 
그러나 여자인 경우에 고집이 세어 남편과의 사이는 좋지 않은 편이다.
한편, 이마 중앙에 점이 있는 남자는 대체로 길운이다.
이런 점은 개성이 강한 특성을 나타내기 때문에 자칫하면 파란이 많을 상이지만,
남자인 경우에 윗사람의 지원을 받으면서 어려움을 극복하여 성공한다.
 
따라서 항상 윗사람과 사이좋게 지내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여자의 경우엔 강한 개성 때문에 붙임성이 없고 잘 화합을 하지 못하는 성격으로서
고생이 많을 상이다.
 
● 미간에 점이 있으면 성공운이 극단적이다.
 
미간에 점이 있는 남자는 크게 성공하거나 반대로 크게 실패할 상이다.
미간이 넓으면서 이곳에 점이 있는 남자는 성공형인 반면, 천성적으로 게으른 성격 때문에
때때로 큰 실패를 하기도 한다.
 
미간이 좁은 사람은 성격 자체가 너무 세심해서 성공운과는 거리가 있다.
여자인 경우엔 성격이 강한데다, 운 역시 세기 때문에 집안에 가만히 들어앉아서 살림을 하는
형이라기보다는 사회 전선에 뛰어들 상이다.
 
미간에서 약간 아래쪽으로 치우쳐서 두 눈 사이에 있는 점은 성공률이 반반인 경우를 말해 준다.
즉, 큰 성공을 하여 많은 재물을 만지게 될 수도 있는 동시에 큰 실패를 하여 엄청난 손해를
입을 상이기도 하다.
 
또한 이런 상을 가진 사람은 남의 보증인이 되어 큰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다.
여자인 경우, 좀처럼 결혼하지 못하며 결혼을 한다 해도
남편운이 좋지 않으므로 차라리 직업을 갖는 것이 좋다고 하겠다.
 
● 콧방울에 점이 있으면 낭비벽이 심하다.
 
콧방울에 점이 있는 사람은 남녀를 불문하고 낭비벽이 심한 편이다.
이런 사람들은 금전이 들어오고 나가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심하면 돈이 남아 있지 않게 된다.
 
또한 이런 사람들의 또 하나의 결점은 남의 말을 쉽게 믿어 금새 마음이 움직이는 것이다.
이것은 여하튼 주의를 필요로 하는 부분이다.
 
남자인 경우, 왼쪽 콧방울에 점이 있을 때, 여자는 오른 쪽 콧방울에 점이 있으면 저축을 하더라도
곧 다시 써버리고야 마는 성격이다.
그 반대쪽에 점이 있는 남자, 여자 역시 낭비벽이 심한 사람이다.
 
따라서 콧방울에 점이 있는 사람은 점이 없는 부인이나 남편에게 재산관리를 맡기는 것이 좋다.
 
● 콧등에 점이 있으면 개성이 강하다 .
 
콧등에 점이 있는 사람은 강한 개성을 나타낸다.
하고자 하는 일을 위해서는 비정해질 수도 있는 사람으로서 이런 타입의 사람이 상사가
되었을 때는 부하 직원에게 냉정하게 해고를 선언하거나 태연스럽게 강등조치를
취하는 등의 일면을 보인다.
 
본인으로서는 당연히 사리에 맞는 일을 분명하게 하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자신이 모르는 사이에
남의 원망을 사는 경우도 많다.
혹시 자신의 주위에 이런 타입의 사람이 있다면 콧등을 한번 살펴보라.
중년에는 사고나 병을 당할 위험이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여자인 경우에 더욱 건강에 유의하여야 한다.
 
● 코끝에 점이 있으면 일시적으로는 성공한다.
 
코끝에 점이 있는 남자는 일시적으로는 성공을 하여 많은 돈을 만지지만
불행히도 오래 지속되지 않는 운이다.
 
여자인 경우엔 금전운이 있어서 돈은 잘 벌지만 남편과의 사이에 문제가 있을 경우가 많다.
따라서 혼자 자신의 몫으로 모아 두거나 남편 대신 가장이 되어 집안 살림을 떠맡게 될 상이다.
 
● 인중에 점이 있는 여자는 허리에 통증이 있다.
 
대체로 인중에 점이나 상처가 있으면 그리 좋은 상이 아니다.
특히 남자의 경우엔 여색을 밝히는 편이며, 남에게 욕을 많이 먹고 직업운도 그리 좋지 않다.
 
여자인 경우엔 인중을 자궁으로 보는 발상이 있다.
따라서 인중이 비뚤어진 여자는 자궁이 전굴 또는 후굴로 되어 있어 허리에 통증을 느끼는
수가 많다는 것이다.
 
또한 인중에 점이 있는 여자는 역시 자궁에 질병을 갖고 있다고 본다.
이런 타입의 여자는 늘 허리가 아프게 마련이다.
 
인중에 있는 점은 그 위치에 따라서 약간씩 다른 운을 나타낸다.
우선 코의 바로 아래에 붙은 것처럼 있는 점이 있는데 이런 점은 예로부터 단명의 상으로
보아 왔다. 인중이 자궁과 관련이 있다는 가정에서 본다면, 난산의 위험이 있어서
옛날에는 일찍 목숨을 잃었던 것이 아닐까 추측이 된다.
 
인중의 정중앙에 점이 있는 여자는 확실히 자궁이 약해, 아이를 낳기 힘들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의 결혼은 실패가 될 확률이 높고,
따라서 이런 여자들 중에는 재혼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인중의 중앙에서 약간 옆으로 빗나간 점은 좌우 어느 쪽이든 좋지 않은 상이다.
이런 여자는 자궁의 질병과 관계없이 간통의 상으로 본다.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남자라면
배우자를 선택할 때 이런 상을 가진 여자는 피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또한 인중의 맨 아래쪽에 점이 있으면 남녀를 불문하고 정숙하지 못한 상이다.
정조관념이 희박하여 늘 남녀관계가 얽히고 있다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다.
결혼을 앞둔 미혼 남녀들에게 이러한 점이 있는 배우자는 꼭 피하라고 충고하고 싶다.
 
● 눈썹의 중앙 위쪽에 점이 있으면 사교성이 뛰어나다.
 
눈썹의 중앙 바로 위에 점이 있는 사람은 천부적으로 사교술이 뛰어난 사람이다.
탁월한 화술과 적절한 매너로 사람들과 교제하기 때문에 친구가 많으며,
곤경에 처했을 때는 그 중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아 위기를 타개하는 형이다.
 
주위에 별로 뛰어난 재능이나 기술이 없고, 그렇다고 이렇다 할 빽도 없는데
어느 사이엔가 성공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자세히 그의 얼굴을 살펴보라.
눈썹 위 정중앙에 점이 있을 것이다. 좋은 친구들과 의지가 되는 친지를 많이 가지고 있는 것이
이러한 타입의 처세술인 것이다. 주위에 이런 사람을 알고 있으면 유쾌하다.
 
● 눈꼬리 위에 점이 있으면 돈 걱정을 하지 않는다.
 
눈꼬리 바로 위에 있는 점은 재물을 따르는 복점이다.
이런 사람은 금전운이 대길하여 젊어서 큰 재산을 모을 수 있다.
언제나 돈이 따르기 때문에 고생을 모르고 한평생을 살 수 있다.
 
● 눈과 눈썹 사이에 점이 있는 경우가 있다.
 
이러한 사람도 금전운은 좋아, 어느 날 갑자기 부자가 될 상이다. 즉, 유력한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그 사람의 도움으로 어느 순간에 비약적인 출세를 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람은 혼자서 조그마한 사업을 하고 있다가도 어느 날 거짓말처럼 좋은 운을 만나서
큰 기업으로 발전시키는 예도 있다.
 
이와 비슷하게 남의 도움으로 운이 트이는 상에는 눈 꼬리에 점이 있는 경우도 있다.
눈꼬리에 점이 있는 사람은 이성의 도움으로 운이 트이는 상이다. 즉, 남자가 이런 점을 가지고
있다면 배경이 좋거나 능력이 뛰어난 아내를 만나 여자의 덕을 톡톡이 볼 것이다.
 
여자라면 돈 많고 능력 있는 남편을 만나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다하면서 살게 될 운이니
과연 행운점이라고 할 수 있다.
출처 : 중년에 아름다운 미소
글쓴이 : 미소2 원글보기
메모 :